다시 태어나도 우리 다운로드

애니메이션은 다시 태어나는 인터페이스를 더 살아 있고 쾌활 하 게 만든다. 가장 눈에 띄는 하나는 개인 모드를 열 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운로드 속도입니다. 유럽에 (서) 그들을 위해 느린 다운로드 속도는 일 (물건)의 정상적인 스테이트 이었다. 지금까지, 우리는 환생 저장소를 호스트로 Github의 무료 저장 공간을 사용 했다. 그러나, 그것은 Github가 심하게 유럽 내에서 거울 부족, 다운로드 속도가 지연 되는 원인이 나타납니다. 이 문제는 두 번 이상 보고 되었습니다 있지만, 환생 옵션 중에 있다. 우리 저장소의 깎아지른 듯한 크기는 우리가 그것을 호스팅할 수 있는 합리적인 웹사이트의 수를 제한. 하지만 다른 포럼 사용자 mettke의 관용 덕분에,이 문제는 마침내 해결 되었습니다! mettke 때 현장에와 서, 그는 신속 하 게 유럽에서 자신의 우수한 서버에 어떤 공간을 제공-전적으로 무료. 그 덕분에, 환생 저장소는 이제 유럽에 있는 가정이 있습니다.

이제, 네온의 가장 좋은 부분은 새로운 오페라 브라우저로, 환생 코드명 데 려 되고있다. 좋은 질문! 환생 OS는이 멋진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환생-업데이 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제공 합니다. 단지 그것을 열고 당신은 선별적으로 당신이 이용 하기를 원하는 어떤 업데이트를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모든! 사가 추가 저장소의 변화와 함께 계속 됩니다. 더 이상 태어날 OS 사용 bluestar의 저장소를 않습니다, 그것은 지금 mettke의 더 광범위 한 대안을 사용 하 게, Aur-archlinux. 그의 저장소와 함께, 새로운 패키지의 수십 이제 모두를 사용 하 여 되돌릴 필요 없이 설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R. 수많은 새로운 패키지를 제공 하는 이외에, mettke의 저장소 보다 훨씬 더 안정 bluestar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우리의 친구에 대 한 신뢰성,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 합니다. 이 릴리스와 함께, 우리의 유럽 사용자는 이제 최대한으로 재탄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 의식 저축 주말 모두! 주말 아무도 좋아한다.

음, 잘하면 태어날 OS는 우리의 브랜드의 새로운 릴리스와 함께 기분을 밝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흥미 진 진한 새로운 변화의 몇 가지, 그냥 하루 밝아 기다리고 있어. 환생, palanthis의 새로운 릴리스를 킥오프와 나는 새로운 흥미로운 것 들을 추가 하기 위해 환생에 대 한 제안 된 아이디어 라는 제목의 포럼 스레드를 검사. 우리는 신속 하 게 cnchi, 우리의 설치 프로그램에서 우리의 패키지 선택 화면으로 만든 많은 지역 사회에서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디어 몇 건너 왔어요. 이러한 흥미로운 새로운 옵션 중에는 와인, NixNote2, 그리고 hardinfo 했다. 프로그램 포도주로, 지금 다시 태어나 기에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창 프로그램의 많은 것을 기본적으로 달리기 위하여 가능 하다! 그냥 .exe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와인으로 열기“. 다음은 NixNote2 온다. NixNote2는 기본적으로 인기 있는 Evernote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의 리눅스 버전입니다. 맞아요! 이제 다시 태어난 OS에서 Evernot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 네온에 의해 영감을, 우리는 오페라 브라우저로 채팅 및 발견 사이에 그 원활한 전환을가지고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결과는 오페라 환생, 통합 인기 메신저와 완벽 한 그래서 당신은 친구와 함께 이길 건너뛰는 없이 채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응답할 때 탭 사이에서 전환 해야 하기 때문에, 지금 대강 훑어보고 간담은 성가 시 고 효과 없다. 우리는 이것이 변할 필요가 있다고 믿는다. 그런 이유로 우리는 당신에 게 어떤 연장 또는 apps 든 지 설치 하는 필요 없이 당신의 브라우저 안에, 메신저가 거주 하도록 허용 하는 첫번째 브라우저 환생 한 오페라를 가져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