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3 헬퍼 다운로드

나가 3ds max 2011로 디아블로 III 파일 형식을 가져오기 위한 스크립트를 게시할 것입니다 별도의 스레드가 여기 있다. 그래서, 그것은 가능한 누군가가의 애니메이션과 질감 모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디아블로, 염소만, …? 누구 든 지 우리/나를 위해 그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 그냥 디아블로 III에 PTR, 어떤 새로운 모델의 일부를 다운로드 곧 확장에 포함 되어있습니다 … 디아블로 III는 특정 hlsl 셰이더를 사용 하므로 (시간의 90%) 일반 텍스처를 사용할 수 없으며 디 퓨즈 텍스처만이 없습니다. 또한 스 페 큘 러 텍스처가 많이 사용 되지 않습니다. 아마 몇 가지 모델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주로 내 스크립트의 테스트 결과로 됩니다. 다른 한편, 만약 당신이 디아블로 III에, 당신은 자신이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올바른 질감을 찾는 „쉬운“ 방법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그래서 코드의 일부가 주석입니다 (죄송 합니다 아무 데도 그 일을 찾을 수가 없어 …) 그래서, 너무 정상/스 페 큘 러 지도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았지만, 결과는 별로 인상적입니다. 모델은 확산 맵만 있는 것 보다 게임에서 더 잘 보이지만 다른 월드 단위 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주로 때문에 낮은 텍스처 해상도와 확산의 한계-> 일반 변환. 슬프게도, 아무 (아직 어쨌든) 방법은 모델에 자동으로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나는 그들을 찾기 위해 약간의 알고리즘을 사용 텍스처를 적용 찾았지만, 그들은 같은 혼돈 (어쨌든 스크립팅)에 대 한 추종자 여전히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 s를 활용 항목에 있는 문신. 스크립트가 변경 되어 저울과 월드 단위에 맞도록 회전 합니다!.

당신의 추종자가 크게 모델과 그 질감을 내 놔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legensaries의 목록에 대 한 레벨 70 추종자 전략에 대 한 페이지를 참조 하 고 난 정상 및 반사 맵을 만들려고 합니다. 가끔은 아주 간단 합니다. 또한, 무엇 d3 텍스처의 알파 채널에 있어? 이 페이지는 각 통계는 어떤 텍스처가 수동으로 모델에 사용 되는 알아낼 수 있어야 당신의 추종자 당연히 작동 방법을 설명 하기 위해 설정 되어, 그것은 그렇게 할 어렵지 않아 맥스 D3 사용 하는 약간의 wow 그래픽 angine/쉐이더를 수정 합니까? 모델 품질과 텍스처 품질/학술적 거의 와우를 사용 하 여 동일 합니다. . 그래서, 이제 우리는 애니메이션 월드 단위에 D3 모델을 켤 수 있습니까? 귀하의 추종자 들을 때 같은 세트에서 여러 항목을 입고, 상여금 귀하의 추종자에 작동 하지 않습니다 상 여를 설정 항목이 장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이름, 시작 및 끝 프레임이 있는 dummy (숨겨져 있는)에는 개체 속성을 확인 하기만 하면 됩니다. 코어 통계 페이지에서 각 핵심 통계 (지능/강도/손 재주/활력)에 대 한 설명을 참조 하십시오. 당신의 추종자 들을 장비에 어떤 전설적인 효과를 활용의 추가 보너스를가지고 그들이 갖추고 있다. 단결, 요한, 용광로의 Ess, 그리고 막시무스 그냥 두 매우 귀하의 추종자에 대 한 도움이 될 수 있는 항목을 갖추고 있다. 핵심 합계 처럼 추종자 들을 그들에 게 장착 된 항목에 대 한 각 공격과 방어 합계의 전체 혜택을 얻게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