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생크탈출 다운로드

shawshank 보너스 모두에 대해 희망과, 그 때문에, 그것을 모두 제고 및 카타르시스를 보고 있다. 하나의 영화는 „shawshank 보너스“ 실제로 나를 가장 솔직 하 게 capra의 „그것은 멋진 인생,“ 사마귀의 좋은 거래와 다른 박스 오피스 실패 (도 나 리드의 대체 독신의 미래)는 것 같다 것 이라고 생각 생각나는 공통점이 하지만 후계자의 본질은 기본적으로 동일 합니다,에 관계 없이 어떻게 다른 설정. 둘 다 정말 문자 (제임스 스튜어트의 조지 베일리/모건 프리먼의 레드) 그가 오래 전에 자신의 믿음을 잃고 온 시작 세울 여행에 대해서입니다. 두 영화는 그들의 돈세탁 (조지 베일리의 지 인은 „송구 랭 syne“와 앤디 dufreeene의 기 양양에서 자신의 팔을 리프팅) 자신의이 사는 이미 시간을 의심의 씨앗을 심기 좋은 거래를 지출 하 고 사임 그들의 청중에 도달 하기 전에 , 그들의 더 실용적/비관적인 측면을 사랑 하는 스튜어트와 프리먼 캐릭터의 관점에서 지.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영화와 텔레비젼은 공중이 그들의 범위 저쪽에 잔인 한 현실을 보통 장악할 수 있는 문화적인 프리즘이 되었다. 클린턴 감옥 휴식 후, 뉴욕 주지사 앤드류 쿠오 모는 감옥의 투어에 그냥 어떻게 재 소자가 깨진 했다 탐색할 기자를 이끌었다. „그들은 침대에 인형을 넣어,“ 그는 매트와 땀을 그들의 계획을 실행 하는 시간이 발견 했던 방법을 나타내는 언론 말했다. „쇼 생크 보너스 처럼.“ 인터넷을 신속 하 게 대 중 문화의 가장 씻을 수 (하나도 clichéd) 교도소의 이미지를 말할 수도와 침수 됐다. 찢어진 다운 영화 포스터 쇼 생크 보너스에 탈출 경로를 드러내는. 폴 뉴 먼 그 뒤에 차가운 손 루크 그의 향기가 마스크에 칠리 파우더를 던지고. 텔레비젼 쇼 형무소 틈에 숲으로 반대로 영웅 산란의 종합적 효과 던지기, Fox가 지금 부흥 시키는 것을 계획 하 고 있는 1 시간 명 중 시리즈. 영웅이 있다면 활성 범죄자, 그는 일반적으로 명예의 코드에 의해, 클린트 이스트 우드의 은행-알 카트 라 즈, 누가 갱스 터와 강간 범에 반대 하는 악명 높은 감옥에서 군림 자신을 정의에서 탈출 강도 주인공 처럼 자가.

같은 잭 폴 리 (조지 클루니)에 대 한 시야 밖의 부자에서 도둑 질 하지만 비폭력입니다 갑니다. 감옥에서 탈출 그냥 다른 폴 리와 미 육군 원수 카 렌 sisco (제니퍼 로페즈), 그가 누구로 그의도 주 기간 동안 실행 사이에 사랑 하는 frisson에 의해 구동 됩니다 스티븐 소더버그 영화에서 자신의 섹시 한 jauts입니다. 스티브 맥 퀸의 빠삐용의 직함 주인공 금고 털 잘못 멀리 더 나쁜 범죄 혐의, 그리고 2-및-30-시간 서사시 감옥의 kafkaesque 공포의 실존 적 비판 긴 기능을 독방에 감 금에서 주문을 고문입니다. 비교 „쇼 생크 보너스“ 앨런 파커의 „자정 특급“도 덜 분명 한 강점의 일부를 설명 하는 데 도움이 있습니다. 이 형무소 주제 입장에는 우리의 필름, 긴 수요가 많은 자유의 행복감에 끝에 특히 그 계속 되는 심상과 공유 지가 있는 것을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after수학과는 완전 하 게 다른 느낌이 있다. 난 내 자신을 통해 „shawshank 보너스“ 항상 하지만 난 자정 „을 통해“ 중간에 밖으로 빠져 나와 서 주춤거리고 발견 그들의 최근의 TV 상영에; 나는 그것을 점차적으로 한 번, 아무리 그것을 제공 하는 결말을 행복 하 게 떠날 쉽지 않은 감정적인 구멍에 관객을 뚫습니다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