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동영상 다운로드

다음 비디오 자습서는 한 시리즈의 일부 이며 순차적으로 감시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로 손 TJ, bodle JH, houlette 엄마, 그리고 haubner RR을 (2006). 지도 질문 교육 비디오에서 학생 들의 학습을 향상 시킵니다. 심리학 33, 31-33의 가르침. (2013). 전자 학습에 대 한 질문-임베디드 비디오 기반 학습 도구의 영향. 교육 과학: 이론과 실습 13, 1315-1323. thosen, 브리지 스톡 R 및 윌 엠스 C (2014). ` 온라인 강의 너머 교사 `를 내리고: 비디오의 교육 잠재력을 극대화. 저널 학습 디자인 7, 67-78.

이브라힘 남, antonenko PD, 그린 우드 CM, 그리고 윌 러 D 조 (2012). 세그먼트의 효과, 신호, 교육 비디오에서 학습에 경작. 학습, 미디어 및 기술 37, 220-235. 이러한 이론은 교육 동영상에 대 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일으키 준다. 전제에 효과적으로 학습 경험, 관계 없는 인지 부하를 최소화 하 고 내장 된 인지 리드를 관리, 4 개의 효과적인 관행 등장: 하나의 교육을 만드는 가장 중요 한 측면의 기반 동영상은 학생 참여를 촉진 하는 요소 들을 포함 하는 것입니다. 학생 들은 동영상을 볼 수 없다면, 그들은 그들에 게 서 배울 수가 없습니다. 학생 교전을 승진 시키기에 학습은 moocs 안에 사용 된 영상에 최근 일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지시에 더 이른 연구에서 파생 한다. 이러한 이미지 카탈로그를 검색 하 여 카메라 롤에 있는 것 처럼 동영상에 포함할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kreiner DS (1997).

비디오 테이프를 사용한 교육을 위한 지침 및 대화식 방법 심리학 24, 183-185의 가르침. 함께, 이러한 고려 사항은 효과적인 교육 도구로 비디오의 개발과 사용을 위한 견고한 기반을 제공 합니다. 브 레이, C.J. (2015). 효과적인 교육 동영상. 검색 날짜]에서 http://cft.vanderbilt.edu/guides-sub-pages/effective-educational-videos/. Guo PJ, 김 J, 그리고 로빈 연구 (2014). 비디오 제작은 학생 참여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mooc 비디오의 경험적 연구. 가늠 자 (L @ S 2014)에 배우기에 ACM 회의; http://groups.csail.mit.edu/uid/other-pubs/las2014-pguo-engagement.pdf에서 발견.

장 D 조, 저 우 패, 브릭스 RO, 그리고 nunamaker JF 주니어 (2006). 전자 학습 비디오: 학습 효과에 대화형 비디오의 영향을 평가. 정보 관리 43, 15-27. 시작 하려면, 파이썬 섹션 왼쪽에 연결 되어 있습니다-파이썬 귀하의 컴퓨터에 설치 된 python을 설정, 파이썬 소개 언어에 대 한 소개, 그리고 파이썬 문자열 코딩 자료를 시작, 첫 번째 운동을 선도. 각 작성 구역의 끝에는 해당 섹션의 자료에 대 한 코드 실습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강의 동영상은 서 면 자료를 평행, 파이썬 도입, 다음 문자열, 첫 번째 연습, 등등. 구글에 서,이 모든 자료는 집중 2 일 수업을 하 게, 그래서 동영상이 하루-1과 일-2 섹션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