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넥트 v2 예제

이렇게 하려면 KinectManager의 `허용된 손 회전` 설정을 `모두`로 설정해야 합니다. KinectManager는 예제 장면에서 메인 카메라의 구성 요소입니다. 이 설정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없음 – 모든 손 회전을 끄고, 기본값은 뼈 주위의 꼬글을 제외하고, 모든 손 회전을 켜는 경우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리스. 예, Kinect-v2 센서를 사용하는 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추적된 사용자는 백그라운드 제거 장면에도 나타나야 합니다. 장면의 [플레이어 색인] 설정이 장면에서 [플레이어 제거관리자] 구성 요소 설정이 -1로 설정되면 추적된 모든 사용자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당신이 인용 한 기사는 Kinect-v1에 대한 배경 제거에 관한 것입니다. 1. GitHub 저장소에서 게이지로의 스키너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2. Unity 에셋 스토어에서 K2 에셋을 동일한 프로젝트로 가져옵니다. K2Examples/KinectDemos-폴더 삭제합니다. 데모 장면은 여기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에셋/테스트/테스트 장면 열기. 계층 구조에서 네오 게임 오브젝트를 비활성화합니다. 그것은 정말 필요하지 않습니다.

4. 계층 구조에서 빈 게임 오브젝트를 만들고 KinectController의 이름을 지정하여 다른 데모 장면과 일치합니다. 이 개체에 K2Examples/KinectScripts/KinectManager.cs를 구성 요소로 추가합니다. KinectManager-구성 요소는 다른 모든 Kinect 관련 구성 요소에 필요합니다. 5. 계층 구조에서 `네오(스키너 소스)`-게임 오브젝트를 선택합니다. 애니메이터 컴포넌트의 컨트롤러 설정에서 `Mocaps`를 삭제하여 장면이 시작될 때 기록된 모캡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못하게 합니다. 6. 객체 이름 아래에서 `선택`을 눌러 프로젝트에서 모델의 자산을 찾습니다.

리그 탭에서 `게임 오브젝트 최적화`-설정을 비활성화하고 해당 리그가 휴머노이드인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바타 컨트롤러가 제어해야 하는 모델의 관절을 찾을 수 없습니다. 7. K2Examples/KinectScripts/아바타 컨트롤러-컴포넌트를 장면의 게임 오브젝트인 `네오(스키너 소스)`에 추가하고`미러된 움직임`과 `수직 이동` 설정을 활성화합니다. 오브젝트의 변형 회전이 (0, 180, 0)인지 확인합니다. 8. 카메라의 애니메이션 움직임을 방지하려는 경우, 선택적으로, 장면의 메인 카메라의 `카메라 추적기`, `회전`, `거리`와 `흔들기`의 스크립트 구성 요소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9. 장면을 실행하고 센서 앞에서 움직이기 시작하여 효과를 확인합니다. 다른 스키너 렌더러도 사용해 보십시오. 그들은 장면에서 `스키너 렌더러`게임 오브젝트의 자식입니다. Kinect V2 색상 및 깊이 장치에서 데이터를 획득하여 Kinect 2를 동시에 디버깅하려면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Kinect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장치의 전원 상자(Kinect 2의 단일 케이블에서 오는 상자)에 표시등 표시기를 확인하고 전원 및 USB 3.0 연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kinect의 진정한 마법은 컴퓨터 비전 기능에 있습니다. 깊이 정보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모든 종류의 재미있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배경은 5 피트를 초과하는 것입니다. 무시해!“ 깊이없이, 배경 제거는 근면 픽셀 비교의 모든 종류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