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ay 다운로드 속도

큰 예산 게임은 지금 기가바이트의 수만 들어오고, 증가 한 자료 사용이 진화 기술의 자연적인 부분 동안, 많은 사람들을 위한 인터넷 속도는 유지 하 고 있지 않다. 30mbps 미만의 인터넷 속도 또는 50 기가바이트 월간 데이터 모자와 같은 제한과 함께 사는 사람들은 암살자의 신조 통일 또는 전화 듀티의 고급 전쟁을 다운로드 하는 그들을 위해 노력해 또는 기다리는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같은 경기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솔루션은 단순히 인터넷 속도에 대 한 더 빨리, 게임 퍼블리셔 및 유통에 대 한 변화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미국에서 여러 회사는 구글, 컴캐스트, 그리고 콕스 등 섬유를 확대 하 고 있습니다. 호주의 정부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저택에 사용할 수 있는 속도를 늘려야 한다 전국적인 섬유 계획을 압 연 시작 했다. 큰 게임 다운로드에 가장 큰 위협은, 그러나, 데이터 모자입니다. 그들은 멀리가는 것 같습니다 기가 비트, 하지만 많은 고객이 아마 여전히 그들과 단기 예측 가능한 미래에 대 한 거래를 보여줍니다. Ars는 technica 스토리는 지난해 12 월 미국 상무부 보고서 (이는 더 이상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에 대 한 6 밖의 말을 인용 10 미국인 들은 이론적으로 100mbps 이상의 속도에 가입할 수 있다. 그러나, 8% 미만으로 둘 이상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배포 및 다운로드 속도는 연방 통신 위원회의 최근 투표에 따라 그물 중립성에 찬성 무너질 것 이다 무엇의 작은 부분입니다.

그들은 수수료를 지불 하지 않으면 isp가 넷 플 릭 스 같은 서비스를 조절 이상의 걱정 넷 중립성과 거래를 통해 대화의 대부분을 하지만, 거기에 최근 판결 빠른 인터넷의 가용성 영향을 미치는 대해 상대적으로 작은 얘기를 했습니다. 저기 FCC는 더 많은 광대역 경쟁을 규제 하 고 싶어 징후 되었습니다. 1 월 그것의 정의를 제기 „브로드 밴드“ 6 배, 미국 전체 광대역에 대 한 시장 점유율을 기울이기. FCC는 또한 지난 1 년 동안 그것은 민간 isp와 경쟁 하려고 시 공급자에 대 한 제한을 느슨하게 하 고 싶어 징후를 표시 했다. 그럼 물론 구글 섬유, 도시에서 도시로 이동, 로컬 경쟁사 기가 비트를 제공 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